포토뉴스

좋은리버뷰요양병원, 추석 맞이 이웃사랑 실천

좋은병원들 | 23-09-25 17:37:07 | 조회 : 304

2023년 9월 19일 오후 1시 30분, 좋은리버뷰요양병원(병원장 조현)에서는 사회 공헌의 일환으로 소외된 이웃에게 건강한 먹거리 제공과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하여 설렁탕 1,600개(140만 원 상당)를 전달하였습니다.

이번 나눔 봉사 행사는 좋은리버뷰요양병원과 화정종합사회복지관과 연계하여 개최되었으며 좋은리버뷰요양병원의 김태곤 부원장, 이채욱 팀장과 화정종합사회복지관 관계 직원들이 참여하여 설렁탕 포장 작업을 도왔습니다.

나눔과 봉사정신의 뜻을 함께하여 우리 이웃들이 풍성한 한가위를 보냈으면 하는 마음을 담아 정성스럽게 준비된 설렁탕은 기초생활수급자, 홀몸노인, 조손가정, 사례관리 대상, 노인맞춤 돌봄 대상 등 2000여 세대에 전달될 예정입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좋은리버뷰요양병원 김태곤 행정부원장은 "소외되고 힘든 일상을 보내고 있는 우리 이웃들을 위하여 나눔 봉사를 진행하게 되어 기쁩니다. 올해 추석 지역 공동체의 작은 정성들이 어려운 이웃에게 전해져 모두가 즐거운 명절을 보냈으면 좋겠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하였습니다.

한편 올해 개원 10주년을 맞이하는 은성의료재단 좋은리버뷰요양병원은 매년 자원봉사 및 유관기관 연계 지원 사업 등 지역사회를 위한 사회사업 활동을 펼치며 적극 동참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