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의료법인 은성의료재단 이사장 구정회

언제나 최고의 가치를 실현하며 감동의 의료서비스
사랑을 실천하는 가장 좋은병원이 되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은성의료재단 구정회 인사드립니다.
1978년 구정회 정형외과의원에서 시작해 의료계에 몸 담은 지도 벌써 40년이 되었습니다.
모두가 어렵던 시절, 의사가 되겠다고 다짐했던 순간부터 지금까지 변하지 않은 것은 환자와 지역주민을 위해 희생과 봉사를 하겠다는 저의 마음가짐 하나입니다.
그 마음이 이제는 은성의료재단 산하 11개 좋은병원들으로 발전하고, 환자가 좋아하는 병원, 직원이 자부심을 갖고 근무할 수 있는 병원, 사회에 봉사하는 병원으로 여러분 곁에 함께 하고 있습니다.

앞선 의학으로 사랑을 실천하는 여성종합병원 좋은문화병원, 지역주민과 함께 성장하며 첨단 종합의료서비스를 펼치고 있는 좋은삼선병원, 남부산 최대 종합병원의 위상과 함께 디지털의료서비스로 앞서가는 좋은강안병원, 울산시민의 건강도우미로 뇌, 척추분야에서 앞선 의학을 선도하는 좋은삼정병원, 포항시민의 건강지킴이로 다시 태어난 좋은선린병원, 모범적 노인의료서비스로 노인성질환 재활치료 병원의 기준을 제시한 좋은애인요양병원, 안태호의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호텔같은 요양병원의 효시가 된 좋은연인요양병원, 낙동강의 아름다운 풍경을 품에 앉은 도심형 노인의료의 새로운 기준 좋은리버뷰요양병원, 부산 최대 규모의 재활치료중심요양병원 좋은부산요양병원, 서부산지역 관문 사상구에 위치한 최적의 입지를 자랑하는 좋은주례요양병원, 포항지역 노인의료의 모범적 모델로 자리잡은 좋은선린요양병원까지.

11개 좋은병원들은 언제나 최고의 가치를 실현하며 감동의 의료서비스로 사랑을 실천하는 가장 좋은병원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의료법인 은성의료재단 이사장 구정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