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사람들

총 7건의 자료가 있습니다. (1/1페이지)

게시판 검색

좋은리버뷰요양병원 영양팀 팀장님을 칭찬합니다.

​즐거운 식사시간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늘 점심시간엔 지하1층으로 달려갑니당저는 다이어트가 안되네요 ㅋ​항시 식판엔 맛난반찬들로 늘 즐거운 식사시간입니덩항상 고맙고 감사합니덩 올한해에는 두부요리 이빠이 해주이소팀장님 에이 다이욧 몰라예ㅋㅋ

2024-08-26 10:26:02.0

좋은리버뷰요양병원 간호부 김다슬 선생님 감사합니다

앞뒤에서 늘 뛰어다니느라 고생이 많은 김다슬샘~~ 다슬샘~멤버는 계속 바뀌는데다 요즘 오티 주기도 지치는 그런 상황에 늘 동분서주하며 백업해주느라 참 고생이 많죠? 일일히 표현은 못하지만 늘 고맙게 생각하고 든든하게 생각하고 있답니다 우리병동도 언젠가는 맨파워 빵빵한 그날이 되리라 믿어보며ㅋㅋ 우리 계속 건강하게 일해봐요~~고마워요♡♡♡ - 2024년 좋은리버뷰요양병원 개원기념 편지쓰기

2024-07-29 09:48:48.0

좋은리버뷰요양병원 이채욱 팀장님 감사합니다

이채욱 원무팀장님!​정말 많은분들이 애쓰고고생하시고 계신데​그중에서도 모든 업무와허드렛일까지도신경 써서 살피는 모습이항상 안쓰럽기까지 한팀장님~​묵묵히 해내고 이끌어나가는 모습에좋은리버뷰의 보배 같은 존재라는 생각이 듭니다.​츤데레처럼 아무것도 아닌 듯무심하게 툭~일을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주어서늘 감사합니다~​앞으로도 좋은 영향이 되어주세요~^^

2024-05-27 12:05:24.0

좋은선린요양병원에서 재활치료 받은 환자입니다.

저는 최근에 좋은선린요양병원으 ㄹ방문하여 재활치료를 받은 환자입니다.먼저, 저희 가족을 비롯한 모든 환자들에게 특별한 관심과 정성을 보여주시는 병원장님과 전체 의료진ㄴ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제가 좋은선린요양병원을 선택한 이유는 다른 병원과는 차별화된 탁월한 재활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계신다는 평판과 소문을 듣고 찾아왔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실제로 방문하여 병원의 시설과 인력, 그리고 치료 프로그램의 전문성을 직접 경험하며 제 선택이 얼마나 옳았는지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저는 근육병으로 인해 움직이는 것이 어려웠고, 일상생활에도 많은 제약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저희 가족과 함께 좋은선린요양병원을 방문하고부터는 큰 변화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특별히 물리치료와 작업치료, 수중치료 등을 통해 제 근력과 기능이 개선되었고, 무엇보다도 희망과 자신감을 되찾을 수 있었습니다. 병원 내의 모든 직원들은 전문적인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친절하게 대해주셨습니다. 특히, 치료 프로그램을 진행해 주신 치료사님들께는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습니다. 그들의 전문성과 세심한 배려는 제가 정말로 치료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주었습니다. 또한, 환경도 매우 편안하고 청결하였고, 치료실과 시설들이 모두 잘 갖춰져 있어 치료를 받는 동안 편안한 분위기에서 치료에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 오세진 좋은선린요양병원 병원장님께서는 좋은선린요양병원을 운영하며 전인 치료를 추구하고 계시다는 비전을 선도하고 계시기 때문에 이러한 탁월한 서비스와 환자 중심의 치료를 제공할 수 있었을 것이라 믿습니다. 그리고 이를 위해 많은 노력과 헌신을 하고 계실 것이라 생각됩니다. 이에 저는 오세진 병원장님의 리더십에 깊은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표합니다. 마지막으로, 저와 같은 환자들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와 발전을 이루어 나가시기를 바라며 좋은선린요양병원이 더욱더 많은 환자들에게 희망과 행복을 전할 수 있기를 진ㄴ심으로 기원합니다.

2024-05-17 14:33:06.0

좋은리버뷰요양병원, 진순덕 주임님 감사합니다

오랫동안 함께 일하시며 힘든 때에도 잘 버텨주시고,항상 변함없는 마음으로 대해 주신 것에 감사드립니다.

2024-05-17 14:27:43.0

[좋은연인요양] 김명진 선생님 감사합니다.

솔선수범 먼저 물어봐 주시는 김명순 선생님께감사의 말씀을 전해 드립니다. 몸이 아파서 예민한 나날들을 보낼 때친절하게, 경쾌하게 안부를 물어주시는 3병동 김명순 선생님 감사합니다. 말과 분위기는 옮는다는데선생님 덕분에 경쾌한 하루를 보내네요.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2022-05-24 10:51:19.0

[좋은애인요양] 간호사, 의사, 간병사분들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젊었을 때에는 직업군인을 13년, 회사생활을 13년을 하였습니다.그런데 어느 날 몸이 불편해 병원에 갔더니 파킨슨병을 진단받았어요. 부인도 얼마전 세상을 떠나 혼자 있기가 힘들어재활치료를 잘하는 병원을 찾다 보니 좋은애인요양병원을 알게 되었습니다. 좋은애인요양병원의 첫 인상은 의료진과 간병인들이 너무 친절하고병원에 왔을 때 요양병원 특유의 냄새가 나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실제 생활에선 간병인들이 많아서 불편한 사항을빨리 빨리 개선해주고 어디가 불편한지먼저 물어보고 개선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친절하게 대해주신 간호사, 의사, 간병사분들 감사합니다.

2022-05-24 10:47:5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