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좋은사랑요양병원 개원 1주년 기념식 개최

좋은병원들 | 26-06-17 12:20:26 | 조회 : 48

첨부파일 :

은성의료재단 좋은사랑요양병원(병원장 황윤이)이 6월 1일 오전 병원 대강당에서 개원 1주년 기념식을 개최하며 지난 1년간의 성과를 돌아보고 새로운 도약을 다짐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번 기념식은 개회 선언과 국민의례를 시작으로 병원의 연혁 보고, 기념사와 축사,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되었습니다.

 

특히 개원 이후 1년 동안 이뤄낸 의료 및 경영 성과를 공유하며 앞으로의 비전을 함께 나누는 자리로 마련돼 의미를 더했습니다.

카카오톡채널 인스타그램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