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사람들

[좋은강안병원 이비인후과] 과장님의 수술로 정상적인 삶을 살아요! 이비인후과 홍종철 과장님 감사합니다.

좋은강안병원 | 23-12-11 10:07:40 | 조회 : 448

첨부파일 :

교수님, 안녕하세요? 저는 월요일에 수술 받았던 김*란 입니다. 갑상선 질환 판정으로 7월달 부터 몸이 힘들고 여러모로 어려움이 많았습니다.


제 목에 혹이 있다는 것 인지하면서 사는 게 힘들었고, 잎으로 미래와 나중의 건강을 위해 수술 받고 싶어 교수님께 지푸라기 잡는 심정으로 뵙게 되었습니다.

까칠 하실 줄 알았는데, 제 이야기 들어주시면서 수술 원하는 날짜에 잡아주셨고, 수술하는 당일에도 목에 수술부위 체크하신다고 보셨는데 환한 미소로 맞이해주시면서, ‘나중에 보자’고 다독여주시면서, ‘수술 잘 받았고 잘 되었다고 오셔서 오늘만 견디면 안아플꺼다,괜찮다’고 다독여주신 것 너무 감사합니다.

조금 아팠지만 그래도 잘 처방해주시고, 이겨내게끔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교수님의 수술로 정상적인 삶을 살 수 있을꺼 같아요.

교수님께서 어렵게 해주신 수술 덧 나지 않고 잘 관리할께요! 정말 감사합니다. 입원했던 병실 할머니들이 교수님 잘 생기셨대요 ㅋㅋㅋ

교수님의 다정함, 아빠같은 미소로 맞이 해주셔서 감사했어요. 앞으로 부산에서 갑상선 전문 교수님은 홍종철 교수님이라는 거 홍보 많이 할께요!

2023.11.08 김O란